예스24
마법천자문 19권 : 찍어라! 도장 인(印)
아울북
<스튜디오 시리얼> 글,그림/<김창환> 감수
2013-04-23
대출가능
(보유:2, 대출:0)
어른들도 알쏭달쏭한 한자들을 『마법천자문』 독자들은 술술 막힘 없이 읽어 갑니다. 단순히 아이들이 어른들 보다 배우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일까요? 비결은 '반복 학습'입니다. 두 번, 세 번 반복되는 『마법천자문』의 이미지 학습법입니다. 『마법천자문』은 각 권에 등장하는 새로운 한자 20자를 소개하면서 앞 권에서 배운 한자를 50회 이상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책에 나오는 한자를 완벽하게 구사하기에 20자는 결코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마법의 주문을 외우다 보면 어느새 신규한자 20자는 물론, 예전에 배운 한자들까지 머리에 쏙쏙 집어넣게 됩니다. 여기에 한자 낱자 2개를 붙여 만드는 단어마법을 통한 어휘학습도 이루어집니다.
탐욕마왕은 혼자 몸으로 하늘나라를 습격합니다. 옥황상제, 염라대왕 등 수많은 적들 사이에서도 당당한 탐욕마왕. 옥황상제의 목숨을 노리려다 강력한 한자마법으로 한 방에 제압당하고서도 여유만만한데요. 과연 탐욕마왕의 진짜 계획은 무엇일까요? 한편 대마왕에 의해 '악몽의 낙인'이 찍혔던 손오공은 여전히 깨어나지 못하고 꿈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온갖 방법을 써도 깨어나지 않는 오공을 위해, 삼장과 샤오는 위험을 무릅쓰고 오공의 꿈속으로 들어가겠다고 결정합니다. 하늘나라는 위기에 처하고, 오공이는 꿈속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삼장과 샤오는 위험한 길을 떠나는 등 점점 위기가 더해 가는 마법천자문 19권. 예상할 수 없는 음모, 그에 맞서는 지략 등이 어우러져 더욱 흥미진진해진 마법천자문 19권을 만나보세요.
애니메이션 전문 창작 그룹이다. '진실을 본다'는 뜻의 영어 See(시)와 Real(리얼)이 합해 시리얼이라 이름지었다. 독자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세상을 실감나게 보여 준다는 뜻으로 만든 것이라고 한다.
1998년 만화잡지 <주니어챔프>에 『대지옥전 진광대전』이 공모전에 당선되어 만화계에 입문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만화 『대지옥전 진광대전』, 『사가브레이커(미국판)』, 장편 애니메이션『쉐도우 파이터』, 『타이터스』, 게임『침묵의 전사』, 『아바트론』, 『액시스』등이 있다. 『마법천자문』1권에서 19권까지 글과 그림을 담당하였다.
1. 악몽의 낙인을 풀 방법이 없다고?
2. 오곡도사의 스승, 선현인의 전언
3. 약속의 마을, 도술섬, 그리고 하늘나라
4. 하늘나라 치욕의 날
5. 악마의 열매에서 싹트는 위협!
6. 탐욕마왕이 나타난 두 번째 이유
7. 4 대 1에서 4 대 2, 그 다음은?
8. 천마대전 발발!
9. 내 이름은 손오공. 응?
10. 샤오의 봉인, 비밀의 밝혀지다!
마법의 한자를 잡아라!
다시 알아보는 마법의 한자
달라진 부분을 찾아라!
내가 만드는 마법천자문
마법의 한자를 낚아라!
마법의 한자퀴즈를 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