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ON (온)
에이치
<나이토 료> 저/<현정수> 역
2019-09-30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일본에서 발표되자마자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호러 미스터리대상 독자상을 수상한 작가 나이토 료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이다. 매력적인 초보 형사 도도 히나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마치 오컬트 현상 같은 잔혹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새로운 타입의 잔혹 미스터리 소설이다. 일본에서는 시리즈화가 될 정도로 독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2014년에는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영되기도 하였다.
갓 형사과에 입사하여 서류 정리 업무를 맡은 신참 형사 도도 히나코. 그녀는 미해결 사건파일들을 암기하다가 자살로 보이는 어느 택배 배달원의 변사 사건에 처음으로 투입된다. 그런데 그 자살 피해자는 히나코가 암기 중이었던 미해결 성폭행 사건의 유력 용의자였다. 자신의 음부에 병을 박아 넣고 죽은 참혹한 시신은 당연히 살인으로 의심할 만했다.
하지만 자살이라는 완벽한 증거가 곧 발견되었다. 피해자가 자신이 직접 자살하는 장면을 촬영한 스마트폰이 발견된 것이다. 게다가 경찰서에 보관된 스마트폰 속 자살 동영상이 어느 날 인터넷 동영상 투고 사이트에 공개되고, 연이어 유사한 자살 사건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나가노 시 출신으로 디자인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미스터리 소설을 집필 중이다.
데뷔작인 『온』이 일본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제21회 호러소설 대상 독자상을 수상했다. 이후 독특하고 매력적인 초보 형사 도도 히나코를 전면에 내세운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으며, 2014년에는 동명의 드라마로 제작되어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프롤로그
제1장 처참한 변사체
제2장 독방 안의 살인자
제3장 파블로프의 개
제4장 몬스터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