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기본 이미지.
예스24

푸틴을 죽이는 완벽한 방법

이타북스

<김진명> 저

2023-09-20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김진명 작가 집필 30주년 기념작
</br>출간과 동시에 전 세계 출판계와 OTT 문의 쇄도!
</br>
</br>인류에 가해진 최초의 핵 협박
</br>
</br>권좌에서 추락하는 푸틴의 광기를 막아야 한다!
</br>그가 패배 직전의 이 전쟁에서 핵을 쓰지 않을 거라는
</br>당신의 확신은 과연 타당한가
</br>
</br>밀리언셀러 작가 김진명, 우크라이나 전쟁을 쓰다
</br>장편소설 『푸틴을 죽이는 완벽한 방법』 출간
</br>
</br>“나는 전 세계인이 힘을 합쳐
</br>푸틴의 핵 협박을 이겨내야만 한다는 신념으로 이 책을 썼다.”
</br>
</br>우크라이나 키이우 북쪽의 도시 부차. 미하일은 생일을 맞아 가족과 저녁 식사를 하던 중 갑자기 나타난 러시아군의 칼에 찔려 의식을 잃고, 아내와 딸을 잃는다. 슬픔을 못 이기고 자살을 시도하지만 그조차 실패한 미하일은 어느 날 마을에서 자취를 감춰버린다.
</br>
</br>미국 대통령 바이든이 이끄는 극비 오퍼레이션 ‘네버어게인’의 일원인 스토니. 그는 러시아인 여성 구호 활동가 구출 명령을 받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미 해군사관학교 시절 동기 케빈 한을 찾아간다. 에티오피아 산골 마을에서 주민들을 도우며 살고 있던 케빈 한은 기상천외한 계책으로 구출 작전을 도운 공을 인정받아 ‘네버어게인’에 영입된다.
</br>
</br>부차에서 사라졌던 미하일은 바흐무트 공방전에서 죽음을 불사하고 싸워 전쟁영웅이 되지만, 세 발의 총상을 입고 통합병원으로 후송된다. 몸과 마음의 고통에 몸부림 치던 그에게 한 환자가 말을 걸어온다. 바로 케빈 한이다. 미하일과 우정을 쌓아가던 케빈 한은 그에게 친러 성향의 무기 암거래상이 갖고 있는 전설의 다이아몬드를 훔치러 가자고 제안한다. 그것을 판 돈으로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돕자는 계획이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인 범죄자들을 모으기 시작한다.
</br>
</br>한편 러시아 대통령 푸틴은 서방 국가를 상대로 내건 그 어떤 휴전 조건도 받아들여지지 않자 고뇌하기 시작한다. 이대로 물러나면 자신의 권력도 종말을 맞을 것이다. 그는 절치부심 끝에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어떤 수단이든 가리지 않겠다고 결심한다.
</br>
</br>미국 잠수함사령부는 핵탄두 288개를 탑재한 전략핵잠수함 로드아일랜드를 흑해에 잠항시키는 작전을 실행한다. 그러나 로드아일랜드는 러시아 측의 추적을 받다 사고를 당하고 마는데…….
</br>
</br>러시아의 핵공격에 대비한 오퍼레이션 네버어게인. 핵탄두 288개가 탑재된 전략핵잠수함은 지금 이 순간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
</br>
</br>“이 전쟁이 끝나려면 단 한 사람만 죽으면 된다.”
</br>
</br>타임지, 뉴스위크지, CIA 홈페이지가 소개한 시대의 작가 김진명
</br>그의 상상력에서 뿜어져 나오는 푸틴 처단 오퍼레이션
</br>
</br>“전쟁이 쉽게 끝나지는 않겠지. 끝나도 저 푸틴이 있는 한 언젠가는 같은 일이 반복될 테고. 평화를 위해서는 반드시 그놈을 죽여야 하지만 아무도 푸틴을 건드리지 못하는 게 현실이잖아.”<Br></br>
</br><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mYBa7cmOlSE" title="김진명 작가 30주년 기념작 『푸틴을 죽이는 완벽한 방법』 북트레일러 영상"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Br></br><Br></br><iframe width="640" height="360" src="https://www.youtube.com/embed/6ugVdlt8z9E" title="『푸틴을 죽이는 완벽한 방법』 작가 김진명의 단독 인터뷰"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allowfullscreen></iframe>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