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사는 동안 한 번은 팔아봐라 (커버이미지)
알라딘

사는 동안 한 번은 팔아봐라

마인드셋

서 과장 지음

2024-01-09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소비자에서 판매자가 되는 순간, 누구나 돈 버는 뇌로 바뀐다!
11만 유튜버, 잘나가는 서 과장이 알려주는 부의 법칙

부업이 필수인 시대다. 월급보다 물가가 더 빠르게 오르고 근로소득만으로는 답이 없는 세상이 되었다. 구독자 11만 명을 모은 유튜브 채널 [잘나가는서과장]을 운영 중인 서 과장은 지난 5년 동안 무언가를 잘 팔 수 있는 방법을 5,0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가르쳤고, 돈 버는 방법에 대한 강의에 5,000만 원 이상의 수업료를 지불하면서 ‘파는 사람의 뇌’를 배우고 적용해왔다. 그리고 그 모든 노하우를 (사는 동안 한 번은 팔아봐라)에 담았다. 판매 초보들이 어떤 것부터 공부하면 좋을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떤 포인트에서 힘들어하며 어떤 마음으로 이겨내야 하는지를 자세히 공개했다.
저자는 '우리가 소비자에서 판매자가 되는 순간, 세상을 보는 눈이 완전히 달라진다'고 말한다. 돈을 버는 것뿐만 아니라 실패와 성공에 대한 관점의 변화, 세상을 살아가는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성공한 서 과장의 조언과 가이드에 따라 김 차장이 퇴근 후 부업으로 시작해 월 1억 원의 수익을 만들어 내기까지의 과정을 이야기 형식으로 풀어내 김 차장을 따라 한 단계씩 실행하다 보면 독자들도 경제적인 자유에 점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 이제부터 당신이 이 부의 법칙을 적용해 인생을 바꿀 차례이다!

<b>'성공하고 싶다면 무언가를 팔아봐라!'
평범한 직장인이 투잡으로 시작해 1년 만에 19억을 만들어 낸 판매의 비밀

자본주의 세상에서는 무언가를 팔아야 돈을 벌 수 있다. 직장에 다니면서 돈을 번다는 것도 우리의 노동력을 팔아서 돈을 버는 것이다. 빵 가게 사장은 빵을 팔아서 돈을 벌고, 카페 사장은 커피를 팔아 돈을 벌며, 자동차 회사는 차를 팔아 돈을 번다. 작은 구멍가게든 세계적인 대기업이든 결국 돈을 번다는 것의 본질은 무언가를 판다는 것이다. 이 사회에서는 ‘잘 파는 사람’이 돈을 벌고 부자가 된다. 이러한 맥락에서 부업을 선택할 때에도 잘 파는 것과 연결되는 일을 해야 한다.
내가 제작한 상품이 없어도, 자본금이 충분치 않아도, 판매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도 이 책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부업으로 시작해 점점 더 크게 확장해 나갈 수 있다. 무일푼으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시작해 남의 제품을 팔고, 해외 소싱과 더불어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이 책 한 권으로 마스터할 수 있다. 월급만으로는 도저히 답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사는 동안 한 번은 팔아봐라)가 그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