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전자책

검색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법칙 - 반드시 성공하는 일천 번의 법칙 (커버이미지)
알라딘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법칙 - 반드시 성공하는 일천 번의 법칙

나비스쿨

사이토 히토리 지음, 김진아 옮김

2023-01-29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누적 조회수 5천만, 25만 구독자, 실버 버튼 유튜버 책추남TV 강력 추천 도서
책 추천해 주는 남자, 책추남TV 좋은 책 살리기 프로젝트 도서

전대미문의 부자 사이토 히토리의 최고 베스트셀러!
중고 서점에서 고가로 거래되던 전설의 절판 도서, 드디어 재출간!
읽는 이의 삶을 바꾸는 놀라운 책
펼치자마자 단숨에 읽게 되는 유쾌한 책
당신을 행복한 부자로 만들어 줄 절대 성공의 법칙

사이토 히토리는 매우 독특한 인물이다. 누적 납세액 1위라는 전대미문의 기록으로 일본 최고 부자의 자리에 올랐지만, 자신의 얼굴을 단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다. 주식이나 부동산에 손대지 않고, 오직 스스로의 아이디어로 그 많은 돈을 벌어들인 그는 행복한 부자로 더욱 이름이 높다. 그 비법을 오롯이 담고도 그동안 절판되어 많은 애독자를 안타깝게 했던 책,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이 드디어 재출간되었다. ‘잃어버린 30년’으로 불리는 일본의 장기 불황 속에서도 끄떡없이 돈을 벌어 온 사이토 히토리. 그가 전하는 다섯 가지 법칙으로 이제 당신도 진정한 부자가 될 수 있다. 사이토 히토리의 인생 법칙은 쉽고, 별나고, 재미있다. 그에게는 열 명의 제자가 있는데, 이 다섯 가지 법칙을 배워 다들 행복한 부자가 되었다. 한번 익히면 평생 쓸모 있는 놀라운 법칙을 지금 만나 보자.

<b>실버 버튼 유튜버, 책추남TV 강력 추천 도서 드디어 재출간!
돈과 행복이 ‘눈사태처럼’ 몰려오는 사이토 히토리의 지혜 모음집

사이토 히토리는 매스컴에 한 번도 모습을 드러낸 적 없는 신비한 인물이다. 그는 상식을 뛰어넘는 독특한 방식으로 별난 성공을 이루었다. 그에게는 열 명의 제자가 있는데, 다들 그의 가르침을 받아 행복한 부자가 되었다.
사이토 히토리에겐 평생 변함없는 인생의 지혜가 있는데, 세상은 단순하며 그 안에는 우주를 관통하는 다섯 가지 법칙이 있다는 것이다. 이 법칙을 따르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지혜의 핵심이다.
그가 알려주는 다섯 가지 법칙은 매우 쉽다. 그리고 유쾌하다. 이 책에는 사이토 히토리가 중요하게 여기는 인생의 지혜가 담뿍 담겨 있다. 단순하지만 명료한 이 한 권으로 우리는 평생 지켜갈 부의 원칙을 깨달을 수 있다.

“열 명의 제자에게 가르쳐준 것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사업하는 방법이 아니라, 즐겁게 사는 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물론 그들도 제 주장을 금세 이해하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즐거운 생활’을 시작하자마자 회사의 분위기가 달라졌습니다.
돈이 굴러 들어오기 시작한 것입니다.
제게 성공의 비결을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즐거운 생활’을 하기 위한 방법을 항상 진지하게 고민했다고요.”

일천 번의 법칙, 운의 법칙, 균형의 법칙, 가속의 법칙, 78점의 법칙으로 다섯 가지 법칙을 요약할 수 있다. 이 법칙을 말하며, 그는 너털웃음을 터트리듯 유쾌한 말투로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버스 옆자리에 우연히 앉은 별난 할아버지의 당부처럼, 평소에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인생의 구석구석을 눈앞에 펼치듯 시원하게 보여준다.
절판된 이 책을 다시 내기까지 여러 차례 고비가 있었다. 그리고 운명처럼 재출간이 결정되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건 긴 시간 기다려 준 많은 애독자 분들이었다.
수많은 이들이 이 책을 기다린 건, 무엇보다 사이토 히토리의 이야기가 쉽고 단순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는 어려운 말로 분위기를 잡지 않는다. 누구나 실천 가능한 실용적인 말들로 가득 차 있기에, 이 책이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오랜 기다림이 결실을 맺어, “사이토 히토리의 1퍼센트 부자의 법칙”이 한국의 독자들을 다시 찾아왔다. 모두의 고민이 깊어가는 요즘, 큰마음으로 건네는 사이토 히토리의 희망찬 메시지에 귀를 기울여 보자.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